사고신고
이용가이드를 참고해 주십시오.
- 인터넷뱅킹(인터넷뱅킹가입고객에 한함) 또는 ARS 전화로도 가능합니다.
- 수표사고 신고는 예비 사고신고입니다. 사고신고 후 다음영업일에 가까운 영업점 방문하시어 서면신고를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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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전화 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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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시 사고신고 전화접수
연중무휴 접수- 일반 1588-6200, 1544-6200
- 해외 82-2-1588-62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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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접수 연결번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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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상담사 연결
1588-6200, 1544-6200 > 640 - 계좌 및 각종카드 분실신고(ARS)
1588-6200, 1544-6200 > 641 - 비씨카드 및 체크카드(상담사)
1588-6200, 1544-6200 > 642 - 자기앞수표 분실신고(ARS)
1588-6200, 1544-6200 > 643 - 보안카드 및 OTP(상담사)
1588-6200, 1544-6200 > 644 - 보이스피싱 신고(상담사)
1588-6200, 1544-6200 > 645
- 상담사 연결
주의사항
- 전화를 통한 수표 사고신고는 예비 사고신고입니다. 따라서 수표에 관한 권리를 행사하시려면 수표 분실신고 후 수표발행지점에 고객이 직접 방문하시어 본사고신고를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수표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여 사고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예비사고신고 여부는 국번없이 1369(금융결제원) > 25#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금융사기 신고센터
- 한국인터넷진흥원 사고신고,인증서 분실신고 : 02) 118
-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: 02)3939-112, http://cyberbureau.police.go.kr
- 금융감독원 전자민원창구 : 02) 1332, http://www.fcsc.kr
- 피싱신고 접수 사이트 : http://www.krcert.or.kr
- 검찰청 사고신고 : 02) 13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