웰스타로보B

외환

사이트맵
자주쓰는메뉴
  • 등록된 메뉴가 없습니다.
확대/축소

카드

인터넷콜센터

1588-6200

카드발급절차및기준

카드발급절차

업무처리자
카드발급 상담사
발급 심사부서
발급절차
  1. 1. 본인확인
  2. 2. 발급불가조건 조회
  3. 3. 카드발급신청서 및 서류 제출
  4. 4. 결제능력 심사
  5. 5. 카드발급
  •  카드발급신청서 및 서류를 제출한 후 카드가 발급되기까지는 통상 ( )일이 소요되며, 카드발급이 불가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유선, SMS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습니다.
  •  카드발급 상담사가 “카드발급이 가능합니다.”라고 안내하는 것은 상담사가 위 두 번째 단계에 따라 카드회사 단말기를 통해 ①미성년자 여부, ②거래정지 등재자 여부, ③저희 카드회사의 여신 연체자인지 여부 등 간단한 「발급불가조건 조회」만을 한 후 카드발급 심사절차(결제능력에 대한 실질적 심사)를 진행할 수 있는 고객인지를 알려드린 것입니다. 따라서 이후 「결제능력 심사」 과정에서 카드발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
  •  「발급 불가조건」에는 앞에서 언급한 것 외에도 저희 카드회사에서 자체적으로 분석․개발하여 적용하고 있는 조건이 있으며, 이는 경영․영업상 비밀에 해당하여 공개할 수 없다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