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사이트맵
자주쓰는메뉴
  • 등록된 메뉴가 없습니다.
확대/축소

인터넷콜센터

1588-6200

서비스안내

이용가이드를 참고해 주십시오.

  •  부산은행에서 제공하는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어플리케이션 대한 서비스안내 입니다.
  •  인터넷뱅킹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님은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영업점 방문, 만19세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으로 본인명의 휴대폰 및 신분증(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)을 소지하신 고객님은 비대면 본인확인을 통하여 인터넷뱅킹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 인터넷뱅킹에 이미 가입하신 고객님은 영업점 방문 없이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/BNK굿뱅크(기업)에서 가입 동의 후 이용 가능합니다.
이용가이드 닫힘
Smart한 금융 Life
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
일반휴대폰이 아닌 스마트폰(PDA기능과 휴대전화 기능 등을 결합한 차세대 단말기)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로서 무선인터넷, 무선랜 등 인터넷 접속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부산은행이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서비스(예금조회, 이체, 신용카드, 펀드, 외환서비스 등의 은행 업무와 함께 금융상품 조회/가입 및 자산관리 등의 부가서비스)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Smart한 금융 Life
BNK부산은행 굿뱅크기업
일반휴대폰이 아닌 스마트폰(PDA기능과 휴대전화 기능 등을 결합한 차세대 단말기)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로서 무선인터넷, 무선랜 등 인터넷 접속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부산은행이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서비스(예금조회, 이체, 신용카드, 펀드, 외환서비스 등의 은행 업무와 함께 금융상품 조회/가입 및 자산관리 등의 부가서비스)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가입 및 이용절차

  1. STEP1

    어플리케이션 설치
    •  OS별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/BNK굿뱅크(기업)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스마트폰에 설치합니다.
  2. STEP2

    공동인증서(구 공인인증서) 발급/복사
    •  기존에 사용하던 공동인증서(구 공인인증서)를 부산은행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스마트폰으로 복사 또는 스마트폰에서 인증서(재)발급 받습니다.
  3. STEP3

    가입동의 및 서비스 이용
    •  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/BNK굿뱅크(기업)에서 약관동의 및 개인정보를 입력을 통한 가입동의 후 서비스를 이용하 실 수 있습니다.

*인터넷뱅킹 미가입 고객님은 가까운 영업점 방문 및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에서 가입하신 후 "가입 및 이용절차"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제공서비스

뱅킹

조회·관리
  •  거래내역조회
  •  예금/신탁
  •  대출
  •  펀드
  •  ISA
  •  퇴직연금
  •  보험
  •  계좌관리
  •  뱅킹관리
  •  청년희망날개통장
  •  썸패스가맹점관리
  •  해지계좌조회
  •  수표조회
이체·출금
  •  이체
  •  이체내역조회
  •  연락처송금받기
  •  자동이체
  •  특정금전신탁계좌이체
  •  아파트중도금(잔금)납부
  •  관세청현금담보납부
  •  계좌이동서비스
  •  착오송금반환
  •  ATM출금
  •  영업점출금
카드
  •  카드이용현황
  •  MY카드
  •  명세서조회
  •  결제예정금액
  •  카드이용내역
  •  후불교통카드이용내역
  •  미청구잔액/포인트
  •  BNK장기카드대출조회
  •  현금서비스
  •  즉시결제(선결제)
  •  자동납부신청/해지
  •  카드관리
  •  카드분실신고
외환
  •  환율
  •  환전
  •  해외송금보내실때
  •  해외송금받으실때
  •  국내외화송금
  •  외화예금
  •  모바일FX(현물환)
공과금
  •  자주내는 지로번호관리
  •  지로요금
  •  사회보험료
  •  생활요금
  •  아파트관리비납부
  •  지방세
  •  국세납부내역조회
  •  세금/범칙금
  •  등록금
  •  예약현황조회/취소
  •  지방세전자고지서비스
  •  자동납부신청/해지
웰스타로보B
  •  MY웰스타로보B
  •  펀드가입
  •  펀드진단/리밸런싱
  •  펀드입금/환매
  •  펀드관리
  •  서비스안내
자산관리
  •  자산현황
  •  노후설계
  •  교육설계
  •  결혼설계
  •  주택설계
  •  이벤트설계
보안서비스
  •  OTP관리
  •  디지털OTP
  •  보안카드오류해제
  •  Ez보안PC등록
  •  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
  •  Safe계좌잠금서비스
  •  Safe보안카드
  •  전화승인이체서비스
  •  지연이체서비스
고객센터
  •  공지사항
  •  이벤트
  •  FAQ
  •  고객상담
  •  사고신고
  •  영업점·ATM찾기
  •  본인정보이용제공조회
  •  해피콜(완전판매모니터링)
썸패스
  •  썸패스결제
  •  서비스안내
  •  결제계좌변경
  •  이용내역
  •  쿠폰함
소비자정보포털
  •  금융소비자보호헌장
  •  소비자보호조직도
  •  상품개발프로세스
  •  상품판매준칙
  •  고령금융소비자보호준칙
  •  금융소비자보호공시
  •  민원이란
  •  민원접수및처리프로세스
  •  민원접수안내
  •  민원처리절차
  •  민원신청

금융상품몰

금융상품몰
  •  추천상품
  •  예금
  •  대출
  •  펀드
  •  카드
  •  외환
  •  퇴직연금
  •  ISA
  •  골드/실버바
금리조회
  •  예금금리
  •  대출금리
금융계산기
방문상담예약

인증센터

공동인증센터
  •  공동인증센터안내
  •  공동인증서(재)발급
  •  공동인증서갱신
  •  타기관인증서등록/해제
  •  PC<스마트폰 복사
  •  스마트폰<PC 복사
  •  스마트폰<스마트폰 복사
  •  인증서관리
  •  인증서상태조회
  •  온라인발급사전동의
  •  공동인증서폐기
간편인증
  •  간편인증(재)등록
  •  간편인증 해지
뱅크사인
  •  뱅크사인이용신청
  •  인증수단관리
  •  뱅크사인이용해지

QUICKMENU 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