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지털가이드

사이트맵
자주쓰는메뉴
  • 등록된 메뉴가 없습니다.
확대/축소

인터넷콜센터

1588-6200

푸시 알림 서비스 안내

개인 서비스 안내
금융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
BNK 부산은행 푸시 알림
고객님 계좌의 입출금 거래내역 등 금융정보를 스마트폰의 PUSH기능을 활용하여 알려드리는
편리한 서비스입니다.
서비스 이용은 BNK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에 한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부산은행 푸시알림 서비스 신청은 스마트폰에서 “푸시알림”앱 및 모바일뱅킹 앱에서 이용이
가능합니다.

서비스 안내

  1. 푸시알림 인트로
  2. 푸시알림 메인 설명이미지: 타임라인카드UI, 다양한상세기능, 입출금출처아이콘
  3. 푸시알림 자산통계리포트 설명이미지: 통장계좌 잔액확인, 입출금자산현황 그래프
  4. 푸시알림 의심계좌신고서비스 설명이미지: 고객센터,경찰청,금융감독원. 신속한 지급정지 신청
  5. 푸시알림 쿠폰상세 설명이미지: 이벤트/쿠폰, 쿠폰서비스
  6. 푸시알림 알림메시지 백업 및 복원 설명이미지: 알림메시지 백업 및 복원 가능

*인터넷뱅킹 미가입 고객의 경우 가까운 부산은행 영업점 또는 BNK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하여 인터넷뱅킹에 가입하신 후 위 의 '가입 및 이용절차에'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알아두세요
  •  고객님의 소중한 금융정보 보호를 위해 부산은행에 등록된 휴대폰번호에 한해 SMS 추가인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 휴대폰번호가 상이하게 등록되어 있거나 미등록 되어있을 경우 서비스가 제한되오니 가까운 영업점 방문하시거나, 인터넷뱅킹>뱅킹관리>사용자정보조회/변경,모바일뱅킹>마이페이지>내정보에서 연락처를 정비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 본 서비스는 고객님의 수신위치, 통신사 및 애플/구글 서버문제 등으로 메세지 발송 지연 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 통지매체는 아이폰(OS 5.0이상), 안드로이드(OS 2.2이상) 에서 가능합니다.
  •  이 서비스는 단순 정보제공으로 통신사의 장애 및 은행간 정보교환의 오류로 인하여 늦게 배달되거나 혹은 잘못 전달될 경우 은행은 이에 대한 어떠한 법적구속력과 책임이 없습니다.
  •  PUSH기능을 이용한 알림서비스는 휴대폰의 실제 소유자와 관계없이 서비스에 등록된 휴대폰 기기로 거래내역이 통보되므로 서비스 등록 시 정확히 본인이 소지한 휴대폰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 휴대폰 분실, 도난 등 사고신고 및 휴대폰 및 번호 변경으로 인한 서비스 제공 중단과 이로 인한 사고발생건에 대해서는 은행은 법적구속력과 책임이 없습니다.
  •  고객이 관계법령 또는 서비스내용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나 정상적인 가입절차를 준수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가 자동 중지됩니다.
  •  SMS입출금 통지서비스(유료)를 이용하시는 고객인 경우 PUSH메시지를 신청하더라도, SMS통지서비스는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 서비스 해지는 인터넷뱅킹,모바일뱅킹,굿뱅크(기업) 또는 영업점에 방문하시어 가능합니다.
기업 서비스 안내
금융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
BNK 부산은행 푸시 알림
고객님 계좌의 입출금 거래내역 등 금융정보를 스마트폰의 PUSH기능을 활용하여 알려드리는
편리한 서비스입니다. 서비스 이용은 BNK부산은행 기업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, 서비스의 변경/해지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해당 계좌번호를 선택한 후 변경 또는 해지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부산은행 푸시 알림 서비스 신청은 스마트폰에서 “푸시 알림”앱을 설치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
푸시알림서비스 바로가기

서비스 안내

  1. 푸시알림 인트로
  2. 푸시알림 메인 설명이미지: 타임라인카드UI, 다양한상세기능, 입출금출처아이콘
  3. 푸시알림 자산통계리포트 설명이미지: 통장계좌 잔액확인, 입출금자산현황 그래프
  4. 푸시알림 의심계좌신고서비스 설명이미지: 고객센터,경찰청,금융감독원. 신속한 지급정지 신청
  5. 푸시알림 쿠폰상세 설명이미지: 이벤트/쿠폰, 쿠폰서비스
  6. 푸시알림 알림메시지 백업 및 복원 설명이미지: 알림메시지 백업 및 복원 가능

*인터넷뱅킹 미가입 고객의 경우 가까운 부산은행영업점을 방문하셔서 인터넷뱅킹에 가입하신 후 위 의 '가입 및 이용절차'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알아두세요
  •  고객님의 소중한 금융정보 보호를 위해 부산은행에 등록된 휴대폰번호에 한해 SMS 추가인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 휴대폰번호가 상이하게 등록되어 있거나 미등록 되어있을 경우 서비스가 제한되오니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시거나 인터넷뱅킹>뱅킹관리>사용자정보 조회/변경 메뉴에서 연락처를 정비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 본 서비스는 고객님의 수신위치, 통신사 및 애플/구글 서버문제 등으로 메세지 발송 지연 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 통지매체는 아이폰(OS 5.0이상), 안드로이드(OS 2.2이상) 에서 가능합니다.
  •  이 서비스는 단순 정보제공으로 통신사의 장애 및 은행간 정보교환의 오류로 인하여 늦게 배달되거나 혹은 잘못 전달될 경우 은행은 이에 대한 어떠한 법적구속력과 책임이 없습니다.
  •  PUSH기능을 이용한 알림서비스는 휴대폰의 실제 소유자와 관계없이 서비스에 등록된 휴대폰 기기로 거래내역이 통보되므로 서비스 등록 시 정확히 본인이 소지한 휴대폰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 휴대폰 분실, 도난 등 사고신고 및 휴대폰 및 번호 변경으로 인한 서비스 제공 중단과 이로 인한 사고발생건에 대해서는 은행은 법적구속력과 책임이 없습니다.
  •  고객이 관계법령 또는 서비스내용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나 정상적인 가입절차를 준수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가 자동 중지됩니다.
  •  SMS입출금 통지서비스(유료)를 이용하시는 고객인 경우 PUSH메시지를 신청하더라도, SMS통지서비스는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 서비스 해지는 인터넷뱅킹 또는 영업점에 방문하시어 가능합니다.